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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 칙  
제 1 조 [개요]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령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령에 의하여 프리코-SBcompany 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필요한 권리, 의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니터요원 : 프리코 제공서비스 이용에 관한 약관에 동의하고, ID를 부여받은 이용자
2. ID : 모니터요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 프리코 회원이 가입한 정보를 ID라 합니다.
3. 비밀번호 : 프리코 회원이 가입시 설정한 일련정보
4. 모니터 평가단 서비스 : 모니터요원 기간 1년동안 12편의 시사회/연극/공연/콘서트 관람가능

제 3 조 [서비스 종류]
1. 회원기간 1년동안 총 12번의 시사회/연극/공연/콘서트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2. 극장할인은 부가적 서비스로써 중도에 변경 또는 해지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구체적인 종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며 별도의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2 장 이용신청 및 승낙  
제 4 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모니터요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자는 홍보사원을 통해 등록가능합니다.
2. 가입신청시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여야합니다.
3. 프리코-SBcompany 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제 5 조 [승낙의 유보]
프리코-SBcompany 는 다음과 같은 경우 승낙을 하지 않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타안의 명의를 사용하였거나 신청내용이 허위인 경우
2. 프리코-SBcompany 에서 요청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3.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5.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PC통신, 인터넷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6. 신용정보기관 및 사업자들이 공동구축한 고객신용정보망에 불량이용고객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7. 기타 프리코-SBcompany 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6 조 [모니터요원 ID]
1인 1 ID 원칙으로 주민등록번호 하나에 1개의 ID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ID 및 비밀번호 관리]
1.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모니터요원에게 있습니다. 모니터요원의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모니터요원에게 있습니다.
2. 모니터요원은 ID를 공유,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변경]
1. 모니터요원은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관리 페이지를 통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ID 등 기본사항에 대해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2. 모니터요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즉시 수정해야하며 모니터요원 정보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모니터요원에게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보호]
1. 프리코-SBcompany 는 모니터요원의 정보(이름, 주소,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기본정보)를 중요하게 취급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2. 프리코-SBcompany 는 모니터요원이 각 서비스활동, 각 이벤트 참가를 위해 제공하는 개인정보 등은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3. 프리코-SBcompany 는 전기통신관련법령 및 기타 법령에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획득한 모니터요원의 개인정보를 모니터요원의 동의없이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4. 프리코-SBcompany 는 서비스를 통하여 모니터요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요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쿠키는 서비스제공자의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이며 여기에는 방문한 웹사이트 정보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 등이 담겨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 조 [서비스이용]
모니터요원은 계약시 프리코-SBcompany 이 회원이 설정한 지정된 ID로 프리코-SBcompany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 및 중지]
1. 서비스 이용시간은 프리코-SBcompany 이 업무, 설비 및 기술상 특별한 장애가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프리코-SBcompany 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분류하여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사전에 모니터요원에 공지합니다.
3. 다음과 같은 이유로 프리코-SBcompany 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경우 홈페이지에 그 사유 및 기간을 명시하거나 별도 공지하여아 합니다.
1)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기점검.
2) 시스템의 장애 천재지변 등 프리코-SBcompany 이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등.

제 12 조 [정보의 제공]
프리코-SBcompany 은 모니터요원의 서비스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모니터요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자료의 게시]
프리코-SBcompany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모니터요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이 다음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모니터요원에게 사전 통보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모니터요원 및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치는 경우.
3.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모니터요원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에 음란물, 도박성의 내용을 게재하거나 링크하는 경우.
5. 프리코-SBcompany 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법률적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프리코-SBcompany 에서 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7.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인 경우.
8. 기타 관계 법령이나 개별 서비스에서 정한 바를 위반하는 내용인 경우.

제 14 조 [전자메일]
1. 프리코-SBcompany 은 모니터요원의 메일을 감시하거나 검열하지 않으며 모니터요원의 전자우편 내용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책임은 모니터요원에게 있습니다.
2. 모니터요원은 음란물, 정크메일, 스팸메일 등을 다른 모니터요원이나 제3자에게 전송해서 안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의 모든 책임은 모니터요원에게 있습니다.

제 15 조 [광고 및 광고주]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니터요원은 프리코-SBcompany 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모니터요원이 참여하거나 거래함으로써 발생되는 손실, 손해에 대하여 프리코-SBcompany 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책임]
모니터요원은 프리코-SBcompany 의 동의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모니터요원은 광고를 통한 상업활동, 사용S/W 불법 배포, 해킹 등을 해서는 안됩니다. 이를 무시하고 발생한 각종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의 구속 등의 법적조치 등에 관해서 프리코-SBcompany 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의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프리코-SBcompany 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이를 서비스 외 영리를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인 경우 그러하지 않으며 프리코-SBcompany 은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모니터요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등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8 조 [프리코-SBcompany의 의무]
1. 프리코-SBcompany은 지속적이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며 장애 또는 멸실된 경우 이를 즉시 복구하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프리코-SBcompany은 모니터요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즉시 처리하여야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모니터요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햐 합니다.
3. 프리코-SBcompany은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지속적으로 실행하여야하며 이를 모니터요원에게 공개하여야합니다.

제 19 조 [모니터요원의 의무]
1. 모니터요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이나 프리코-SBcompany 이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 전기통신법령 등을 준수하여야하며 프리코-SBcompany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모니터요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가 부당하게 사용된 사실을 알게 되었을 경우 이를 프리코-SBcompany 에 즉시 통보하여야하며, 통보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경과에 대한 책임은 모니터요원에게 있습니다.
3. 모니터요원은 프리코-SBcompany 의 허가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행위 등을 할 수 없으며, 영업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프리코-SBcompany 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프리코-SBcompany 이 손해를 입을 경우 모니터요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모니터요원은 프리코-SBcompany 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모니터요원은 내용 별로 프리코-SBcompany이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합니다.
6. 모니터요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 다른 모니터요원의 ID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2)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프리코-SBcompany 의 사전 승낙없이 모니터요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하거나 전자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프리코-SBcompany 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모니터요원의 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0 조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중지]
1. 모니터요원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모니터요원 본인이 유선으로 모니터요원 탈퇴를 프리코-SBcompany 에 신청하여야합니다. 단, 해지는 가입후 14일 이후에는 불가능하며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2. 프리코-SBcompany 은 모니터요원이 약관상의 의무사항을 지키지 않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보없이 이용계약을 해약하거나 일정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자가 실명이 아니거나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계약을 한 경우.
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3)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4)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5)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6) 프리코-SBcompany 의 서비스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프리코-SBcompany 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7) 모니터요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8) 모니터요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9)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프리코-SBcompany 이 정한 이용 조건을 위반한 경우

제 6 장 손해배상  
제 21 조 [손해배상]
무료서비스(극장할인, 공연할인) 이용과 관련하여 모니터요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22 조 [면책조항]
1. 프리코-SBcompany 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프리코-SBcompany 은 모니터요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서비스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프리코-SBcompany 은 모니터요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2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